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5.19 11:42

아이콘,D-3 더블 타이틀곡은 ‘벌떼(B-DAY)’ 포스터 공개

▲ 아이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더블 타이틀곡인 ‘벌떼(B-DAY)’ 포스터를 게재했다.
 
‘벌떼(B-DAY)’는 B.I, BOBBY가 작사, B.I와 YG프로듀서인 AiRPLAY, 강욱진이 작곡을 맡은 곡이다.
 
‘벌떼(B-DAY)’는 빠른 비트의 강한 힙합 성향 곡이다. 기발한 발상과 무대 위 에너지가 기대되는 인상적인 곡으로 아이콘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잘 담았다.
 
‘벌떼’의 가사 내용은 본인들을 ‘꿀벌’로 묘사한 재치 있는 표현이다. 영어 제목 ‘Birthday’의 준말 ‘B–DAY’ 로 정한 이유는 ‘벌떼들의 생일’ 이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가사 중 B.I가 "꿀 빨러 가자" 라고 외치는 부분이 매우 인상적인 곡이다
 
어제 ‘BLING BLING’에 이어 ‘벌떼(B-DAY)’까지 더블 타이틀곡명이 모두 공개되어 아이콘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아이콘은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스타일’ 알리는 의미를 담고 있는 ‘NEW KIDS’ 콘셉으로 올해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LING BLING’, ‘벌떼(B-DAY)’를 담은 ‘NEW KIDS : BEGIN’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