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2.07.20 09:38

가수 장나라, ‘명품 S라인’ 대반전 눈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참여

 사진제공=나라짱닷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장나라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PiFan)’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완벽한 옆태와 잘록한 허리가 강조된 ‘명품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는 지난 19일 오후 6시 부천시 원미구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제16회 PiFan’개막식에서 자신이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 영화 <Flying with you(플라잉 위드 유)>의 남자주연배우 임지령과 나란히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장나라는 이날 허리라인이 강조되는 은색 치파오 드레스를 입어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상황. 검은색 땡땡이 무늬가 돋보이는 시스루룩으로 반전 뒤태를 드러내 반전 몸매를 선사했다. 또한 파트너인 임지령의 흰색 턱시도와 장나라의 치파오 드레스가 절묘하게 어울려지면서 레드카펫 위를 달군 국경을 뛰어넘은 ‘선남선녀’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날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의 내로라하는 영화배우들과 귀빈들이 많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낸 장나라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가 큰 환호성과 박수로 환영,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장나라는 이날 “오늘 의상이 너무 아름답다. 의상의 포인트는 무엇이냐”고 묻는 MC 의 질문에 “라인이다”라고 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장나라의 ‘라인’이 돋보이는 치파오 드레스는 고가의 명품 의상으로, 장나라의 명품 S라인을 살리는데 톡톡한 역할을 했던 셈이다.

한편,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PiFan’은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저예산 및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며, 시민이 중심이 되는 수도권 축제의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된 영화제다.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개최되며 <Flying with you(플라잉 위드 유)>를 포함한 47개국 230편(장편 136편, 단편 94편)이 상영된다.

영화 <Flying with you(플라잉 위드 유)>는 장나라와 대만의 대표배우 임지령이 함께 호흡을 맞춘 로맨틱 코미디로 중국 대륙에서 처음 시도되는 스포츠 패러모터(paramotor)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나라와 임지령이 영화 주제곡을 함께 부르는가하면, 장나라가 중국어 대사를 동시 녹음해 개봉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