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0 09:28

강지환, 단편영화 주인공 출연?

김형준 드라마타이즈 M/V 강지환 편 눈길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강지환의 애절한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강렬한 인상의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자정 강지환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로드무비 형태의 뮤직드라마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형준의 새 앨범을 위해 강지환, 이기우가 함께 뭉쳐 화제를 모았던 <ESCAPE>의 드라마타이즈 버전 뮤직비디오 중 한 편의 티저 영상으로, 25분 분량의 전체 스토리 중 강지환 편이 살짝 공개된 것이다.  

1분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영상 속 강지환의 거친 모습과 애절한 연기가 기존 모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는 것.  

또한 <ESCAPE> 수록곡 중 김형준의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인 '나쁜 남자라서'가 잔잔히 흐르며 영상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어 타이틀 곡인 'Sorry I'm Sorry'와 전혀 다른 느낌의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차은택 연출, 초대형 뮤직드라마 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김형준 <ESCAPE> 뮤직드라마는 7월 24일 강지환 스토리를 담은 '나쁜 남자라서' 편이 전체 공개될 예정이며, 이외 김형준, 이기우 편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