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7.19 14:12

'로필 2012' 정유미, 톡톡 튀는 ‘주열매 패션’ 화제

▲ 사진제공=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의 정유미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열매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로필 2012'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가 매회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 당기는 러블리한 패션으로 유행을 선도하고 나선 것.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 스트라이프 무늬의 마린룩 드레스, 산뜻한 컬러감의 미니 원피스 등 작품 속에서 주열매가 보여주는 로맨틱한 패션은 ‘로필 2012’ 속에서 그만이 가진 러블리함과 깜찍발랄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 방송에서 정유미가 크루즈 여행을 하며 입었던 빨간색 원숄더 이브닝 드레스는 방송 후 남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으며 여성 팬들 사이에서는 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워너비 드레스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로필 2012’의 방송이 끝난 직후 각종 SNS와 블로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그날 방송에서 주열매가 입고 나온 원피스가 실시간으로 화제를 모을 정도다. 특히 각 패션 매거진들은 앞다투어 드라마 속 주열매의 패션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주열매 패션’의 응용 방법까지 소개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정유미는 엣지 있는 비즈니스룩, 이지웨어, 스쿨룩, 밀리터리룩, 치어리더 코스프레 등 다양한 패션을 센스 있는 감각으로 선보이며 깨알 같은 재미까지 주고 있다. 한가지 단어나 컨셉에 국한되지 않은 정유미의 패션이 ‘열매룩’, ‘주열매 패션’은 당분간 계속해서 화제를 모아갈 것으로 보인다.

연기는 물론 패션까지 섭렵하며 또 하나의 ‘룩’을 만들어낸 정유미의 매력은 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