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5.17 16:08

라비뷰티코리아 ‘ 가정용 IPL 제모기’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라비뷰티코리아는 라비듀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비뷰티코리아가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비뷰티의 대표 상품인 라비듀를 최저가로 50대 한정 판매한다. 라비뷰티 라비듀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 되는데 그 중, 인바디 기능이 있는 윈마이 프리미엄 체중계와 화장품 2종, UV선글라스도 무료 증정된다. 

라비뷰티 디바이스는 카트리지 수명이 길고 조사면적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라비홈, 파이원은 제모용 카트리지와 피부용 카트리지가 각각 따로 있어 사용하는데 편리함을 추구했다. 제모 부위 또한 팔, 다리, 인중,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등 다양하게 제모를 할 수 있다.

한편 라비뷰티코리아 관계자는 “레이저 제모를 위해 다양한 레이저가 사용되고 있지만, 가정용으로 최적화시킨 셀프 레이저 제모기가, '라비듀, 라비홈, 파이원' 제모기”라며 “안전하고 간편하게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라비뷰티코리아 라비듀 제품은 선착순 50대 한정 온라인매장 본사몰에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GS샵, 티몬, 11번가, 현대H몰, CJ몰, 위메프에서 판매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