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패션
  • 입력 2012.07.19 10:49

'대세남' 유준상, 섹시한 매력 담은 화보 공개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넝쿨당>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유준상과 화보를 촬영했다. 유준상은 이 화보에서 드라마 ‘방귀남’의 트레이드 마크인 안경을 벗어놓고 작품 속의 다정한 모습과 달리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에세이 <행복의 발명> 출간은 물론 <다른 나라에서> <리턴투베이스> <터치> 등 올해에만 세 편의 영화가 개봉했거나 개봉 대기 중인 저력의 유준상은 이에 대해 “모두 작년에 촬영을 한 작품이다. 작년에 진짜 바빴는데 뭐 하냐고 하더니 이제는 언제 그렇게 했냐고 한다. 나한테 관심을 가져 달라.”고 농담을 전했다.

 
또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하면서도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모든 공연을 녹음해서 공연이 끝나고 집에 가는 동안 복기한다”면서 스스로의 연기에 대해 엄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유준상은 강우석 감독의 신작 <전설의 주먹>에 캐스팅되어 <넝쿨당> 촬영 틈틈이 액션 스쿨에서 몸을 단련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유준상은 “시나리오도 보지 않고 OK를 했다. 존경하는 감독에게 ‘함께 하자’는 말을 듣는 것만큼 배우로서 영광은 없다”라고 강우석 감독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유준상의 화보와 인터뷰를 함께 실은 <얼루어 코리아>의 창간 9주년 기념호 (8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