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19 09:48

‘신사의 품격’, 카메라가 꺼져도 계속되는 ‘스마일 열전’ 공개

‘깨알재미’ 돋는 유쾌상쾌통쾌 웃음 퍼레이드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웃음의 품격’이란 바로 이런 것! 

‘신사의 품격’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품격 있는 웃음퍼레이드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동건-김하늘-김수로-김민종-이종혁-김정난-윤세아-윤진이-이종현 등 SBS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의 주인공들은 쫀쫀한 대사를 감칠 맛나게 살려내는 ‘명불허전’ 명연기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폭풍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신품’ 연기자들은 밤을 지새우는 빡빡한 촬영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장에서 쾌청한 웃음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신사의 품격’을 향한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활기 넘치고 행복한 현장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 촬영 중간 중간 연기자들은 담소를 나누거나 유머러스한 농담을 던지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 4개월간의 여정동안 동고동락하며 촬영을 진행해온 이들은 가족 같은 단란함으로 서로 간의 돈독한 우애를 드러내고 있다. 생생한 촬영장 현장사진 속에는 해맑은 미소가 떠나지 않는 배우들의 촬영장 뒷이야기를 비롯해 힘든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유난히 사소한 사건에도 웃음이 많은 장동건과 김하늘은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웃음 폭탄’의 주역들이다. 장동건은 특유의 ‘꽃신사’ 미소로 촬영장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해주는 일등공신. 김하늘은 ‘여신 미소’라고 불리는 해사한 미소로 주변을 웃음으로 물들게 만들어놓는다는 귀띔이다. 

타고난 코믹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김수로와 이종혁은 촬영 내내 다른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고 있다. 김민종은 미소천사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어떤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다른 사람 또한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김수로의 상상초월 애드리브와 이종혁의 유머감각, 김민종의 젠틀한 매력이 촬영장 전체를 폭소케하는 활력소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김수로, 이종혁과 커플을 이루고 있는 윤세아와 김정난은 파트너들로 인해 촬영할 때마다 웃음이 터져 나와 본의 아니게 NG를 여러 번 낼 정도라는 후문. 윤세아와 김정난은 호탕하고 유쾌한 웃음을 펼쳐내며 촬영장에 ‘으쌰으쌰’ 기운을 북돋아주고 있다. 

그런가하면 윤진이와 이종현은 촬영장의 막내들답게 귀여운 애교와 필살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업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선배 연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고된 촬영스케줄로 인해 다들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임에도 ‘신사의 품격’ 촬영장엔 항상 웃음이 넘친다”며 “촬영하는 내내 돈독해진 연기자들은 쉬는 시간동안 담소와 유머를 나누며 촬영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고 있다. 이들이 선보이는 상쾌한 미소야말로 스태프들의 고충을 잊게 하는 최고의 활력소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