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5.16 07:47

성유리♥안성현, 4년 열애 끝에 극비리 결혼 [공식입장 전문]

▲ 안성현, 성유리 (에스엘이엔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소식을 전격 발표했다.

16일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지난 5월 15일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 안성현, 성유리 (에스엘이엔티 제공)

그리고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하고 진지하게 교제해왔다. 

▲ 안성현, 성유리 (에스엘이엔티 제공)

[이하 성유리 결혼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월 15일(월), 성유리씨는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하였습니다.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유리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배우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고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성유리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