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18 11:06

민호 높이뛰기 선수 빙의, 2시간 동안 수차례 점프에도 끄떡없는 ‘무한 체력’ 과시

▲ 사진제공=SM C&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가 싱크로율 100% ‘천재 높이뛰기 선수’로 변신했다.

민호는 2012년 8월 방송 예정인 SBS-TV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무뚝뚝한 성격을 가진 실력파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지니체육고등학교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설리와 함께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들 풋풋한 로맨스를 담아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민호가 ‘아름다운 그대에게’ 강태준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세계선수권대회 주니어 최고기록을 보유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으로 첫 선을 보인 셈이다.

민호는 균형 잡힌 탄탄한 몸과 진지한 눈빛, 완벽한 높이뛰기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프로 높이뛰기 선수로 착각할 정도의 리얼한 포스”라는 감탄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조각 같은 꽃미모와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표정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태준으로 안방극장에 등장할 배우 민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민호는 극중 태준을 사실적으로 연기하기 위해 전직 높이뛰기 국가대표 선수인 대한육상경기연맹 김태영 코치에게 강도 높은 강습을 받아왔다. 방송을 통해 여려 차례 출중한 운동신경을 인정받았던 민호였던 만큼 연습은 한결 수월하게 진행됐던 상황. 민호는 실제로 연습 중 구름판 없이 1m 80cm 높이까지 뛰어넘어 일반인 수준을 훌쩍 넘어선 실력을 드러냈다는 귀띔이다.

민호가 높이뛰기 하는 장면은 지난 7월 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한 체육관에서 촬영됐다. 결연한 눈빛으로 몸을 푼 민호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깔끔한 점프를 선보이며 완벽하게 바를 넘어 현장을 환호케했다.

제작사 측은 “현재 민호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태준이 되어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강태준이라는 역할에 푹 빠져 치밀하게 캐릭터 연구를 하며 연기와 높이뛰기 연습을 쉬지 않고 하고 있다. 민호가 만들어낼 강태준 캐릭터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판타지 로망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다가오는 8월,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일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