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07.18 10:38

박지민-이하이, 김연아 아이스쇼 '초청가수'로 초대돼 무대설 예정

▲ 사진출처='인기가요'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가 김연아와 함께 ‘아이스 쇼 스타’로 탄생한다.

SBS-TV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히로인 박지민과 이하이가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의 초청가수로 초대돼 아이스 쇼 무대에 선다.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가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로 관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세계 최고의 스케이터들과 함께 무대를 장식할 초청 가수로 박지민과 이하이가 선정된 것이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공연은 아이스 쇼가 갖는 쿨한 이미지를 극대화해 관객들이 마치 피서지에 와 있는듯한 느낌이 들 것으로 기대되며, 여기에 박지민과 이하이가 초청가수로 출연해 더욱 흥겹고 시원한 무대를 꾸미게 됐다”고 전했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이번 공연의 컨셉 ‘얼음 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각각 솔로와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K팝스타'에서 선곡하는 곡마다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이 어떤 곡을 선보이게 될지, 'K팝스타'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도 했던 두 소녀가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7월 19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될 이번 공연의 입장권 정보도 공개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