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7.05.08 13:51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우결 종영-백상예술대상-이동건 조윤희 결혼-스타들의 사전투표-티아라 4인조 컴백'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5월 2일부터 5월 7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우결 종영

2012년부터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가 종영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6일 방송된 정혜성-공명 커플, 이국주-슬리피 커플,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그 끝을 맺었다.

2. 백상예술대상

지난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아가씨'와 드라마 '도깨비'가 각각 영화와 드라마 부문의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TV드라마 남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공유의 눈물의 수상소감이 한참동안 회자될 정도로 큰 울림을 전했다.

3. 이동건 조윤희 결혼

이동건-조윤희 커플이 결혼한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최근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으로 이미 부부가 되었으며, 조윤희의 임신소식까지 겹쳐 겹경사를 전했다.

4. 스타들의 사전투표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된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에 수많은 스타들의 참여가 이뤄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다이아, 오마이걸, 라붐, 구구단, 우주소녀 등 첫 투표 신고식을 전한 아이돌들의 행렬이 이어져 많은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5. 티아라 4인조 컴백

티아라가 결국 완전체가 아닌 4인조로 컴백한다.

티아라의 소속사 측은 보람과 소연의 계약 문제가 원활하게 해결되지 않아 결국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조로 컴백활동을 할 것이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