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05 09:26

수목극 1위 원동력 "정일우" 애절한 눈물 연기 화제 만발?

SBS 수목드라마 ‘49일 에서 보여진 ‘스케줄러’ 정일우의 뜨거운 눈물 연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4일 방송된 ‘49일’ 15회에서는 지현(이요원)이 우연히 이수(정일우)가 술에 취해 다른 여자와 있는 사진을 보고, 이경과 헤어지게 된 계기에 대해 따져 묻기 위해 스케줄러 이수를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지현은 이수가 다른 여자를 만나면서 이경과 헤어지게 되었고, 그의 배신으로 이경이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이수를 의심했다. 이수는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그럴 리가 없다며 자신도 모르게 지현을 향해 소리를 지르고 급기야는 이경의 몸을 빌리고 있는 지현과 두 사람이 헤어지던 날의 이경의 모습이 오버랩 되면서 이경의 존재를 기억해내기에 이른다.
 
그동안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왔던 ‘스케줄러’ 정일우는 15회를 통해 5년 전의 가슴 아픈 사랑을 기억해내는 스케줄러의 연기를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눈물 연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촬영이 끝난 후, 정일우는 “감정을 유지하면서 촬영을 하는 것이 힘들었다. 이수의 감정이 변화 될 수록 나중에는 오열을 하게 되는데, 감정 변화에 따른 연기와 그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며 촬영을 이어나가는 것에 가장 많은 애를 쓴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행히 상대 배우인 요원이 누나가 이번 씬을 촬영할 때도 집중해서 감정선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줘서 촬영을 잘 마쳤다. 이제 극이 후반부로 가고 있는데 앞으로는 그 동안 보여드렸던 ‘스케줄러’의 밝았던 모습이 아닌 ‘송이수’의 아픈 과거, 진지한 모습 등을 주로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촬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경에 대한 모든 기억을 떠올리는 이수로 인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드라마 ‘49일’을 본  시청자들은 “마지막 장면에서 스케줄러가 눈물 흐릴때. 와우 ㅠㅠ 너무 슬펐어요”, “감정이 잘 묻어나게 눈물연기를 잘 했네요. 저도 덩달아 눈물이 주루륵~”, “송이수 눈물 너무 슬퍼요! 앞으로 송송커플의 행보가 더욱 기대 됩니다”, “마지막 장면 보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군요. 너무 슬프고 마음이 뭉클해졌어요.” 등의 시청 소감을 남기며 정일우의 연기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49일’은 5일 방송에서 이경에 대한 기억과 함께 자신의 전생을 모두 떠올리고 감정이 폭발하는 이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 이수-이경 커플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