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5.07 10:16

티아라 측 "소연-보람 계약 불발... 큐리-은정-효민-지연 4인 체제" [공식]

▲ 티아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티아라가 결국 6인조에서 4인조로 컴백한다. 

7일 티아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티아라 완전체 마지막 앨범 무산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티아라의 멤버 보람, 소연은 2017년 5월 15일 자로 전속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다"며 "티아라는 9년간의 활동을 완전체인 6명으로 6월 중순까지 마무리 하려고 앨범 작업 및 공연을 준비 중에 있었다.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보람, 소연과 원만한 합의에 도출하지 못하여 완전체 앨범 활동이 무산됐다"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이어 "보람, 소연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티아라 완전체 활동은 마무리 될 예정이다"라며 "티아라 9년간의 활동을 응원해주신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팬들에 사과했다.  

그리고 "앞으로 티아라는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체제로 활동을 하려고 한다"고 입장을 밝히고 "모두 함께 하지는 못 하지만 9년간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하 MBK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BK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 된 티아라 완전체 마지막 앨범 무산 기사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티아라의 멤버 보람, 소연은 2017년 5월 15일 자로 전속 계약이 만료될 예정입니다.

기존 보도 자료대로 티아라는 9년간의 활동을 완전체인 6명으로 6월 중순까지 마무리 하려고 앨범 작업 및 공연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보람, 소연과 원만한 합의에 도출하지 못하여 완전체 앨범 활동이 무산되었습니다.

보람, 소연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티아라 완전체 활동은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티아라 9년간의 활동을 응원해주신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티아라는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체제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모두 함께 하지는 못 하지만 9년간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