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15 13:53

아이돌스타 대거 참여한 ‘아이러브 이태리’ OST 16일 발매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아이돌들이 대거 참가한 tvN ‘아이러브 이태리’ OST가 앨범으로 발매된다.

박예진, 김기범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 앨범이 16일(월) 각각 음원과 음반으로 출시된다. 이번 ‘아이러브 이태리’ OST 수록곡들은 개별적으로도 인기를 끈 가운데 팬들의 발매 요청에 힘입어 드라마 종영 전에 전격 발매되어 눈길을 끈다.

tvN ‘아이러브 이태리’ OST에는 써니힐의 ‘DO IT’을 포함 2PM 준수가 부른 ‘사랑…안녕’ 레인보우 지숙과 민훈기의 듀엣곡 ‘우리 사랑할까요’ 손호영의 ‘이상해요’ 등 기 발매된 가창곡들과 드라마 속 감동의 순간을 다시 전하는 클래식한 느낌의 스코어가 대거 수록됐다.

특히 써니힐은 지난해 ‘최고의 사랑’ OST 수록곡 ‘두근두근’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은데 이어 이번 OST의 ‘DO IT’ 또한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공개되어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새로운 OST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PM 준수와 레인보우 지숙은 각각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로서 뛰어난 기량을 이번 OST를 통해 선보였다고. 준수는 Jun.K라는 이름으로 파워풀한 2PM의 색깔과 다른 감성 발라드 ‘사랑…안녕’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슈퍼스타K3 TOP11출신 민훈기와 입을 맞추며 첫 듀엣곡에 도전한 레인보우의 지숙 또한 개인 활동의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는 평가다.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최근 OST는 아이돌 그룹을 비롯한 많은 가수들에게 기존의 색깔과 다른 음악적 색깔을 펼칠 수 있는 기회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러브 이태리’ OST를 통해 사뭇 달라진 아이돌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이러브 이태리’ OST는 한 순진한 소년의 순수한 사랑이라는 주제 하에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스코어 또한 대거 수록했다.여기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박예진과 김기범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미공개 스틸 사진이 대거 수록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