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05 09:15

‘티파니, 승리’ 막강 2인자들의 활약상 대공개

막강 이인자들의 시대가 왔다.

<스타Q10>에서 역대 2인자들과 현재형 2인자의 활약상을 공개한다.

2인자라는 말이 생긴 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그 계보는 결코 짧지 않다. 예능에서 MC 옆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고정 패널들과 보조 MC를 2인자로 지칭한다면, 배우는 명품 조연으로 이름을 날리는 미친 존재감들을 들 수 있을 것이다.

 

과거 이계인 전원주 같은 명품 조연 2인자들이 있었다면, 현재형 2인자들은 누가 있을까. SBS E!TV <스타Q10>에서는 2인자의 역사를 새롭게 쓴다.

<스타Q10> 제작진은 조사 결과 예능에는 2인자 존이 따로 있다고 전해 화제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2인자의 자리를 <스타Q10> 제작진이 살펴봤다.1인자들을 위협하는 2인자의 치열한 자리다툼이 공개된다.

또한 아이돌 중에도 그룹 내 2인자가 존재한다는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사실. 효연의 예능감을 부러워하는 소녀시대 티파니부터, 대성의 폭풍인맥을 부러워하는 승리까지. 2인자의 모든 스토리가 <스타Q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이번 회에서는 1인자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2인자’에 관한 모든 질문들을 4가지 키워드로 압축해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 2인자 특집은 SBS E!TV에서 5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