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5.02 12:10

[공식입장] 이동건♡조윤희 결혼 결실, 서류상 이미 법적 부부

▲ 조윤희, 이동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을 하게 됐다.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2일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서류상 이미 법적 부부가 되었으며, 결혼식은 이동건이 출연하고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 치뤄질 예정이다 밝혔다.

또한 이동건은 결혼 소식을 자신의 팬카페에 가장 먼저 알렸으며, 이동건의 편지 내용 전문은 아래와 같다.

동건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가 부모님들의 논의 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5월 2일 이동건 올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