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7.04.29 11:23

김하정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기대돼요” 응원 메시지

▲ 김하정 평창동계올림픽 응원캠페인 이미지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C 겸 배우 김하정이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응원에 나섰다.

김하정은 위드셀럽TV가 진행하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응원캠페인 인터뷰를 통해 방송 데뷔 당시의 일화부터 캘리그라피, 가방 디자인 활동 등에 이르기까지 근황을 전했다. 

MC 권이재가 진행한 인터뷰에서 방송을 직접 제작하고 싶어 기획, 대본, 섭외까지 맡아 ‘하정쇼’ ‘김하정의 사주쇼’를 제작했던 사실을 밝혔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확인한 방송 관계자의 제안으로 아시아경제TV ‘김하정의 미스터리쇼’를 진행을 맡게 됐다.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하정은 “피부관리에 신경을 안썼지만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을 꼼꼼하게 챙겨서 바르기 시작했는데 피부가 많이 개선됐다”며 꿀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손글씨를 잘 써서 캘리그라피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고 있는 가운데 언젠가 기회가 되면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자작 시집을 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의 양떼목장과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전나무숲을 찾아가 보고 싶다고 전하며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스노보드를 평창동계올림픽의 기대 종목으로 꼽으며 국민적인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평창동계올림픽 응원캠페인은 가수 아이디, 배우 신고은 등이 참여한 가운데 방송인 현영이 참여할 예정이다. 현영은 4월 28일 현대백화점 청주점에서 열리는 ‘현영의 엔젤마켓’ 자선활동 현장에서 응원 캠페인 인터뷰를 진행한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응원캠페인 영상은 네이버TV캐스트 위드셀럽TV에서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