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2.07.12 17:36

MINI, 대한민국 런던 올림픽 Top 10 기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사진출처=MINI 공식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2012 런던 올림픽을 축하하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INI의 고향 영국에서 개최되는 2012 런던 올림픽 개최를 축하하는 뜻에서 마련된 행사로, 7월 한 달간 MINI 해치백 모델과 쿠페, 그리고 컨트리맨 모델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림픽이 열리는 런던의 지역명을 차용, 2012년부터 1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2012 스페셜 에디션 MINI 쿠퍼 D 베이커 스트리트와 MINI 쿠퍼 SD 베이스워터를 포함한 MINI 해치백 디젤 모델을 구매할 경우 무이자 24개월 할부(선납금 50%)의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MINI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MINI 공식 페이스북에 ‘대한민국이 런던 올림픽 세계 10위권 안에 든다면 난 무엇을 할 것이다’라는 공약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1명에게 MINI 폴딩 바이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팬들에게 많은 공감과 호응을 불러 일으킨 공약 댓글을 남긴 10명에게도 MINI 미니어처(1:36)와 MINI 휴대폰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 할 계획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이번 행사는 MINI의 고향에서 열리는 올림픽 축제 분위기를 MINI의 모든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MINI와 함께 기억에 남을 만한 즐거운 올림픽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