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8 11:18

레드벨벳 조이, 직접 부른 ‘그거너사’ OST ‘너를 기다리는 법’ 5월 1일 공개

▲ CJ E&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그거너사’에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받는 것에 더해 OST 대부분을 직접 부르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빛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는 조이가 부른 ‘너를 기다리는 법’을 오는 5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너를 기다리는 법’은 극 중 한결(이현우 분)이 소림(조이 분)에게 선물한 곡으로 등장해 주목받았으며, 조금씩 커지는 소림을 향한 한결의 마음을 담아냈다.

조이의 청량하고 상큼한 목소리는 곡 전반에 흐르는 그루브한 리듬과 잘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밀당 로맨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고 있다.

또한 이 곡은 2PM, 선미, 갓세븐 등 유명 아티스트의 프로듀서인 라파엘이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한층 더 트렌디한 곡으로 완성됐다.

‘그거너사’는 주연인 조이가 그동안 직접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해 극에 대한 집중도는 물론, 음악 드라마로서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조이는 더욱 특별한 곡으로 ‘그거너사’ OST의 대미를 장식할 것을 예고하여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여고생 윤소림이 펼치는 로맨스를 그렸으며,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조이가 부른 OST Part 8 ‘너를 기다리는 법’은 5월 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