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4.28 09:09

이랜드월드 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데이’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 할 수 있는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 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 ‘패밀리데이’에서는 2017년 봄∙여름 신상품을 포함하여 맨투맨, 자켓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40여가지 아이템 총 365종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파오 전국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황금 연휴를 맞이해 여행은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따스한 봄 날씨에 코디 하기 좋은 봄철 맨투맨 티셔츠와 데일리룩으로 가볍게 입기 좋은 캐주얼 셔츠류가 4인 가족 기준 10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준비되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패밀리룩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랜드월드 제공)

뿐만 아니라 트러커 자켓과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스파오 인기 상품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좋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하이라이트 슬림온과 솜사탕 백팩이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 됐다.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오 포멘(for men)의 코트 및 수트가 40%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단 10일 동만 특별 판매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는 5월 가정의 달에 황금 연휴가 함께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나들이와 여행 때 입을 패션 상품들을 찾고 있다” 라며 “스파오가 준비한 ‘패밀리데이’를 통해 인기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