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4.28 09:09

바이오일레븐, 주부 프로바이오틱스 체험단 ‘아임프로 서포터즈 2기’ 모집

▲ 아임프로 서포터즈 2기 모집 ⓒ바이오일레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바이오일레븐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관심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아임프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임프로 서포터즈’는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이에스엘3(VSL#3)’와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 ‘바유(Ba.U)’를 직접 체험한 후 SNS 홍보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간담회 참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6개월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아임프로 서포터즈’에 선정된 주부에게는 바이오일레븐의 신제품을 우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온라인 활동 시 ‘브이에스엘3 몰’ 적립금을 지급받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임프로 2기 서포터즈’는 오는 5월 11일까지 바이오일레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관심이 많고 SNS·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영·유아 시기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섭취하면 면역력 향상에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퍼져 브이에스엘3 키즈, 베이비 제품을 찾는 주부들이 늘고 있다”며, “프로바이오틱스에 관심이 많은 아임프로 서포터즈의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해 제품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