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4.27 14:35

'FB커머스' 허재갑 대표,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에 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

▲ 'FB커머스' 허재갑 대표(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학장 김신우)는 지난 25일 FB커머스 허재갑 대표로부터 학교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2012년 설립되어 의류 제조, 유통, 판매를 해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FB커머스의 허재갑 대표는 ‘제5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경영인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허재갑 대표는 “이번 발전 기금 기부를 통해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에서 한국 패션 산업을 이끌어갈 패션 전문 인력이 더 많이 배출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김신우 학장은 “본교에서 패션디자인 과정, 패션비즈니스 과정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겠다. 글로벌 패션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답했다.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는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패션 단일 전공 교육기관으로 2012년 고용노동부 선정 교육기관 평가 A등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평생교육법에 의거한 교육부 장관 명의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차별화 된 실무 위주 교육법과 패션필드트랩, 인턴교육제와 같은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패션 인재 양성을 하고 있다. 

현재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는 성적 반영 없이 전공 교수님과의 1:1 심층 면접으로 패션디자인전공, 패션비즈니스전공 신입생을 우선 선발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