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7 12:14

SM ‘STATION’ 샤이니 온유X로코베리, 오늘 오후 6시 ‘수면제’ 라이브 영상 오픈

▲ 샤이니 온유, 로코베리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샤이니 온유와 인디 듀오 로코베리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여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온유와 로코베리의 듀엣곡 ‘수면제 (Lullaby)’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수면제 (Lullaby)’는 2014년 발매된 로코베리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온유와 로코베리 보컬 로코의 듀엣곡으로 새롭게 편곡, 재탄생된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며, 두 보컬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악기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힐링송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온유는 샤이니 멤버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작년 8월 ‘STATION’ 시즌 1을 통해 이진아와 호흡을 맞춘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를 선보여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로코베리는 개성 넘치는 음악과 다수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금일(27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온유와 로코의 ‘수면제 (Lullaby)’ 라이브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두 사람이 선사하는 감성 하모니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난 1월부터 일본 콘서트 투어를 펼치고 있는 샤이니는 4월 28~30일 3일간 일본 도쿄 국립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SHINee WORLD 2017~FIVE~’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