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04.27 11:05

코티코리아, '씨케이 올(ck all)' 향수 출시

▲ 씨케이 올(ck all) 향수 ⓒ코티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티코리아는 오는 5월, 씨케이비(ck be), 씨케이원(ck one)에 이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새로운 유니섹스 향수 ‘씨케이올(ck all)’을 출시한다.

‘씨케이올(ck all)’은 시대를 관통하는 획기적인 유니섹스 컨셉트를 세상에 선보여 오랫동안 국민 향수로 사랑받아 온 씨케이원(ck one)의 뒤를 이을 새로운 유니섹스 향수로, 오리지널ck one을 만든 조향사‘알베르토 모릴라스’(Alberto Morillas)와 ‘헤리 프레몬트’(Harry Fremont)이 함께 조향했다.

새로운 ‘씨케이올’은 시트러스 우디 엠버 계열로, 탑 노트는 베르가못, 만다린, 자몽꽃의 밝고 자극적인 블렌드에 상쾌하고 깨끗한 향의 파라디손, 코로나, 백합 및 대황의 미들 노트를 선보이고, 베이스로 따뜻한 느낌의 앰버, 머스크, 베티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씨케이올’만의 에너지가 담긴 새로운 향을 선사한다.

‘씨케이올’의 아이코닉한 화이트 보틀 디자인은 깨끗하고 보편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씨케이 향수의 원, 비를 이은 신선하고 현대적인 버전의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현대의 빈 캔버스로써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젊음을 상징하는 뒷면의 화이트 보틀과 또한, 외부 박스 패키지는 리싸이클 종이로 만들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씨케이 올(ck all)은 총 3가지(50mL, 100mL, 200mL)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5월부터 국내 유명 백화점, 6월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