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7.04.27 09:00

배우 이준기, ‘달의 연인’ 베스트 앙상블상 수상 소감 대표로 전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준기가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대표해 수상소감을 전했다.
 
드라마피버는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으로 약 324만명 한달간 투표에 참여한 이번 어워즈 결과 '달의 연인'이 Best Ensemble, Best Historical Drama 부문 상을 받았다. 드라마피버 전체 이용자 중 80퍼센트 이상이 비아시인이다.
 

▲ 이준기 (출처: 드라마피버)

작년에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왕소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준기가 드라마 팀을 대표하여 제 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 베스트 앙상블 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전세계의 한국드라마 팬들이 보는 만큼 영어와 한국어로 소감을 보내 눈길을 모았다. “정말 놀라운 뉴스다. 우리 드라마팀 모두 기뻐하고 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서 그는 "좋은 선배님, 후배들, 스태프들과 좋은 추억과 인연을 만든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출연으로 아시아, 북미, 중동 등 여러 국가에서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드라마 종영 후 5개국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끝낸 후 4월 15일에 서울에서 앵콜 팬미팅까지 마쳐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