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12 09:29

김형준 'Sorry I'm Sorry' 엠넷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차지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형준의 신곡 'Sorry I'm Sorry'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로부터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해 <My Girl>에 이어 1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로 화려하게 컴백한 김형준이 7월 9일 신곡을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 곡 'Sorry I'm Sorry' 뮤직비디오가 연일 '핫'한 반응을 보이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쟁쟁한 걸그룹, 보이그룹들 사이에서 눈길을 모으는 것.

▲ 사진=엠넷 뮤직비디오 차트
'이별'을 테마로 쏟아지는 비와 수면 위 절도있는 군무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Sorry I'm Sorry' 뮤직비디오는 Mnet  음원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 차트 순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번 김형준의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이 총 연출을 맡은 가운데 타이틀 곡 'Sorry I'm Sorry'의 감각적인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강지환, 이기우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타이즈 버전 뮤직비디오가 제작, 25분 분량의 초대형 로드무비 뮤직드라마가 탄생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어느덧 20대 중반을 넘어선 진한 남성미와 성숙함으로 '옴므파탈'로 변신한 김형준은 새 앨범 <ESCAPE> 발매기념으로 오는 14일과 15일 팬사인회를 진행, 팬들과 가깝게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