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6 09:39

김대훈, 선배가수 전영록 콘서트 ‘감동과 의리 인증’

▲ 전영록, 김대훈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대훈과 전영록이 콘서트를 통해 선후배 사이의 의리를 과시했다.

오는 30일까지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열리고 있는 전영록의 ‘추억 더하기’ 콘서트에 김대훈과 조항조가 지난 23일 게스트로 초청되어 관객들에게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김대훈은 ‘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와 자신의 히트곡 ‘비가 온다’를 열창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대훈은 “대한민국 현대 가요사의 획을 그어 오신 전영록 선배님의 뜻깊은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청받아 무한한 영광”이라며 “선배님처럼 오랫동안 변치 않는 열정의 가수가 되기를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영록은 특유의 미성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후배가수 김대훈의 가창력을 추켜세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비가 온다’ ‘내 마지막 날에’ ‘속마음’ 등 발표하는 곡마다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김대훈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빛나라 은수’ 등의 OST 가창을 통해 애절함을 담은 목소리를 선보이며 인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를 발표해 감동의 사부곡(思父曲)으로 화제를 모은 김대훈은 각 지역 음악방송 출연과 함께 다양한 봄축제 무대를 통해 가창력을 선보이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