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1.02.16 07:11

윤승아, 캐쥬얼의류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 발탁!

사랑스러운 ‘워너비 걸’ 등극!

▲ 사진 = 플라스틱 아일랜드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윤승아가 여성 캐쥬얼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와 1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달 화보 촬영을 마쳤다. 다가오는 봄, 윤승아는 펑키하고 로맨틱한 스프링 걸 룩으로 올 봄 트렌드를 선도할 ‘워너비 걸’로 변신한다.

윤승아는 이 번 ‘플라스틱 아일랜드’ 2011년 S/S 화보에서 평소 시트콤에서의 소탈하고 순수한 모습과는 달리 캐주얼한 ‘더 와일드 걸(The Wild Girl)’, 여성스러운 ‘로맨틱 데이(Romantic Day)’, 세련된 ‘시크 홀리데이(Chic Holiday)’ 등 다양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 변신에 나섰다.

그 동안 여러 작품들을 통해 신선하고 앳된 매력을 주로 선보였던 윤승아는 슬림하게 다시 태어난 코튼 소재의 야상 점퍼를 가벼운 프린트 티셔츠와 파스텔 컬러 쉬폰 스커트로 다양한 크로스 코디네이션을 선보이며 젊고 발랄한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관계자는 “윤승아는 배우로서의 스타성과 상품성을 고루 갖춘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유망주로 패션 트렌드와 합리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여성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된다. 그런 만큼 모델인 윤승아와 함께 브랜드 가치가 상응된 전략으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광고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밝혔다.

윤승아는 “평소 시트콤에서 바지에 점퍼를 즐겨 입고 메이크업도 연하게 해온 편이라서 오랜만에 샤방한 컨셉으로 예쁘게 차려 입고 카메라 앞에 서니 벌써 봄이 온 듯한 즐겁고 설레는 기분이 들었다. 올 겨울 유난히 많이 추웠는데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승아는 지난해 ‘부천국제영화제’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미니드레스로 최근 패션계의 새로운 유행이 된 ‘하의 실종’ 패션의 창시자로 큰 화제가 됐던 만큼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워너비 걸’의 면모가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윤승아는 현재 ‘몽땅 내사랑’에서 한 없이 착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극 중 모든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꼬픈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