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4 10:19

종현X태연 특급 컬래버레이션, 오늘(24일) 베일 벗는다

▲ 종현 커버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싱어송라이터 종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가 드디어 공개된다.
 
종현은 오늘(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의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Lonely’(론리)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jonghyu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종현과 태연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Lonely’부터 음반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 ‘바퀴 (Where are you)’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현은 해외 투어 및 라디오 등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함은 물론 디렉팅 및 재킷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층 깊고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타이틀 곡 ‘Lonely’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촬영, 해변가와 큰 집에 홀로 남은 종현의 모습을 통해 공허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음악과 어우러진 감성적 분위기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종현은 5월 26~28일, 6월 1~4일, 6일, 8~10일 총 1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솔로 콘서트 ‘<THE AGIT> 유리병편지(The Letter) – JONGHYUN’을 개최하고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 수록곡들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 2’는 25일 음반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