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4.23 11:16

박성웅, ‘아는형님’ 노래+춤 안방극장 사로잡은 '마성의 매력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박성웅이 JTBC ‘아는형님’에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박성웅은 어제(2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의 게스트로 출연해 마성의 아재파탈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멤버들과 기싸움을 펼치며 특유의 카리스마로 형님학교를 장악하는가 하면, 시키는 건 다하는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어제 방송에서 박성웅은 배우 채정안과 함께 ‘맨투맨’高에서 전학 온 쎈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로 멤버들의 이목을 단숨에 끈 데 이어, 깐족거리는 멤버들에 지지 않고 꿋꿋이 반격하며 밀리지 않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또한, 기상천외한 노래와 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

▲ '아는형님' 박성웅 ⓒJTBC

이어 데뷔 초 겪은 온갖 수모를 계기로 지금의 자리에 오르게 된 사연과, 태왕사신기 ‘주무치’ 역에 캐스팅되기 위해 ‘두 손 놓고 말을 탄다’는 허세 넘치는 거짓말을 해 죽을 뻔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연기를 향한 뜨거웠던 열의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미팅 콘셉트의 콩트에서 왕 게임을 하며 벌칙으로 서장훈과 뜻밖의 브로맨스를 형성해 폭소를 안겼다.

이처럼 박성웅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시키면 다하는 반전매력으로 거침없는 예능감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다.

한편 박성웅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