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1 14:37

스컬X씨잼, ‘KILLA DREADS’ 티저 선공개... '압도적인 존재감'

▲ KILLA DREADS 티저캡쳐 ⓒ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컬X씨잼의 ‘KILLA DREADS’ 티저가 오늘(21일) 정오에 공개됐다.

올해 2월부터 ‘TH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달 한 곡씩 발표중인 스컬이 이번에는 힙합신에서 핫한 래퍼 씨잼과 함께 한다는 소식에 대중들의 반응이 뜨겁다.

전날 20일 저녁에는 소속사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앨범 자켓이 오픈된 바 있다.

자켓에는 스컬의 얼굴이 모자이크로 형상화 돼있고 그 안에는 수십명의 드레드락을 한 아티스트들의 얼굴이 담겨 있어 독특한 형태로 눈길을 끌게 만든다..

각종 음원사이트들과 유튜브에 게시된 티저에서는 스컬, 씨잼, 끼아 뿐만 아니라 50여 명의 드레드락을 한 아티스트들이 등장했고 공사장과 철거된 건물들 사이를 다같이 걸어가는 군중신은 좌중을 압도해 숨죽이며 보게 만든다.

또한 티저 도입부에 들리는 자메이카 현지 아티스트 ‘Jah Vinci’의 목소리와 함께 나오는 이번 앨범 타이틀 ‘KILLA DREADS’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씨잼은 최근 동료 래퍼 비와이와 함께 미국 인기 래퍼인 에이셉타이와이(A$AP TyY)와 싱글 'Like Me'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컬과 씨잼이 함께한 4월 앨범은 4월25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