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4.21 10:31

어딕션, ‘#No.ME(넘버미) 캠페인’ 진행

▲ 어딕션, ‘#No.ME(넘버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넘버미(No.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딕션은 개개인이 지닌 개성을 아름다움으로 부각시켜 ‘MY OWN STYLE, MY OWN BEAUTY를 실현시키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이번 ‘#No.ME(넘버미) 캠페인’은 유행을 좇기 보다는 자신만의 매력을 강조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 어딕션, ‘#No.ME(넘버미)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99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는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의 컬러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조합된 아이섀도우 컬러 넘버는 나만의 고유한 아이(EYE)덴티티가 된다는 것이 캠페인의 내용이다.

어딕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넘버미’를 만드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섀도우 99개의 컬러 중 4가지 색상을 선정해 나만의 ‘No.ME(넘버미)’를 만들고 #어딕션 #어딕션넘버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99컬렉션(1명), 선택한 컬러 조합 4구 팔레트(30명), 에코백(99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어딕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 어딕션, ‘#No.ME(넘버미)

한편 어딕션은 매거진 싱글즈와 넘버미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싱글즈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