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4.21 10:13

[HD+] 하이라이트 용준형, 솔로 출격 'WONDER IF' 스케줄 티저 공개

▲ 용준형 솔로 'WONDER IF' 스케줄 티저 ⓒ어라운드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솔로로 출격한다.

지난 21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 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의 솔로 디지털 싱글 'WONDER IF'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픈 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24일 티저와 트랙리스트, 25일부터 27일까지 3일에 걸쳐 콘셉 포토, 28일 ‘TOO MUCH LOVE KILLS ME’ 티저, 5월 2일 타이틀곡 ‘WONDER IF’ 뮤직비디오 등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특히 용준형은 지난 4월 솔로앨범 ‘이 노래가 끝나면’ 이후 약 1년만에 솔로 활동과 타이틀곡 ‘WONDER IF’ 를 통해 랩퍼 헤이즈와의 재회 어떤 케미를 이룰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용준형은 그룹 하이라이트 앨범 및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짙은 색깔을 가진 랩퍼로서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솔로곡 ‘이 노래가 끝나면’ 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선보이며 이번 'WONDER IF'를 통해 아티스트로써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2일 용준형의 디지털 싱글 앨범 'WONDER IF'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