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4.19 16:48

제시카, 신비로운 분위기 초밀착 화보 공개

▲ 제시카 ⓒ퍼스트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비로운 매력의 제시카의 초 밀착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자신의 생일에 신규 앨범을 발매한 제시카가 그 첫 행보로 아름다운 화보를 선보인 것.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그간 볼 수 없었던 제시카의 매력을 담았다.

‘스킨’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제시카는 초 밀착된 카메라 앞에서도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스킨처럼 밀착되는 옷과 시계 스타일링은 살짝 젖은 머리와 윤기가 흐르는 피부결과 하나 된 듯 보였다. 몽환적인 느낌의 크리스털 가루로 완성된 메이크업도 새롭게 시도 됐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제시카의 매력 그 이상의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 것이다.

▲ 제시카 ⓒ퍼스트룩

평소 스타일 아이콘으로 유명한 제시카에게 ‘제시카 스타일’의 정의에 대해 묻자 “옷이나 액세서리처럼 외형적으로 꾸미는 부분부터 사람들을 대하는 내면의 자세까지, 뭐든 심플하고 편안한 것이 좋아졌어요. 그게 제 ‘스타일’로 자리 잡아가는 것 같고요.” 라고 답했다. 패션 사업과 가수로서의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그녀에게 스타일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 최근에는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고.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성공 비결에 대해 묻자 “외형적으로 멋진 스타일을 찾는다는 건 자신을 돌아보고 탐구하는, 그래서 깨닫는 흥미진진한 과정의 다른 말이기도 해요. 그래서 저는 좋은 스타일을 갖는 것은 우리 삶에 보탬이 되는 훌륭한 과정이자 결과라고도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번 화보는 4월 20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