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7.04.18 16:17

멜로디데이 차희, 하와이 여행 중 비키니 인증샷 공개 '섹시 매력 발산'

▲ 차희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해변의 미녀’로 변신, 하와이에서 촬영한 비키니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멜로디데이의 신곡 '키스 온 더 립스' 음반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차희는 지난 10일 2주간의 일정으로 절친한 친구와 함께 미국 하와이로 휴가를 떠난 바 있다.

차희는 지난 11일 여행의 시작 즈음부터 최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하와이 여행 인증샷을 공개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희는 와이키키 해변 등 하와이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검정색 비키니 차림이나, 짧은 청바지 등 편안한 복장으로 해변가를 거닐거나 현지 댄서들의 훌라춤을 따라하는 등 여유를 만끽 중이다. 친구와 함께 촬영한 아찔한 비키니컷과 뒤태컷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희가 비키니 몸매를 드러낸 것은 데뷔 이후 처음 있는 일이기도 하다.

차희는 앞선 활동 내내 온라인상에서 '바비인형'급 한줌 몸매로 크고 작은 화제를 모아왔다. 뛰어난 외양을 바탕으로 모던 페미닌 패션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의 단독 모델로 활약하는 등 패션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멤버이기도 하다.

차희는 현지 휴가중임에도 불구, SNS 외에 2차례에 걸쳐 현지 해변에서 네이버 V 라이브를 직접 제작해 방송하는 등 팬과 자주 교류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2월 발표한 활동 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실력파 '보컬먼스돌' 활약을 펼치며 음악 팬들의 호평 속 팀의 재발견을 이끌어냈다. 현재 멜로디데이는 실력파 보컬실력을 바탕으로 OST를 비롯해 유민, 차희가 모델활동에 나서는 등 갖가지 개별 활동들로 폭 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