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4.18 09:29

서지혜, 걸크러시 화보 공개

▲ 서지혜 ⓒKWAVE M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서지혜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한 서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지혜는 눈을 사로잡는 원색의 배경 앞에서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당당하면서도 매혹적인 서지혜의 포즈와 표정이 ‘걸크러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 서지혜 ⓒKWAVE M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지혜는 존경하는 여배우로 이미숙을 거론했다. 서지혜는 “이미숙 선배님은 배우로서도, 여자로서도 정말 멋진 분”이라며 “선배님께 자주 ‘걸크러쉬’를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하실 때 전혀 몸을 사리지 않으며 열정이 넘치신다. 또한, 카메라 밖에서는 특유의 시원시원하신 성격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신다”고 이미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현재 뷰티 프로그램의 MC를 맡고 있는 서지혜는 이날 자신만의 ‘뷰티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지혜는 “촬영 땐 아무래도 특히 신경 쓴다. 특히 붓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며 “아침엔 녹차 같은 이뇨작용이 있는 차로 붓기를 뺀다. 저녁땐 페이스 오일을 이용해 혈액순환이 잘 되게 간단한 마사지를 한다”고 팁을 전했다.
 

▲ 서지혜 ⓒKWAVE M

한편 서지혜는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서 ‘걸크러시’ 아나운서 홍혜원 역할로 분해 열연을 펼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지혜는 현재 케이블 채널 패션엔 ‘팔로우미 8’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