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04.18 09:23

트로트 가수 신유, 홍진영과 디너쇼 합동 공연 펼쳐 ‘특급 콜라보’

▲ 신유, 홍진영 디너쇼 포스터 (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홍진영과 신유가 어버이날 디너쇼를 위해 뭉쳤다.
 
트로트 가수 신유와 홍진영은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30분에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2F)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합동 디너쇼를 진행한다. 평소 트로트 행사왕 등으로 불리며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신유와 젊은 층부터 부모세대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홍진영이 꾸미는 이번 디너쇼는 두 사람의 이름만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디너쇼에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품격 높은 무대들이 준비된 것은 물론, 신유와 홍진영이 함께 준비한 듀엣곡도 특별하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대세인 두 사람이 보여줄 '특급 케미'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유는 지난 2008년 데뷔해 ‘시계바늘’, ‘잠자는 공주’, ‘일소일소 일노일노’ 등을 히트곡을 보유했으며 ‘트로트 계의 엑소’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인기 트로트 가수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 뛰어난 무대매너까지 갖춘 신유는 각종 행사에서 섭외 대상 1순위로 뽑히며 트로트 왕다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홍진영은 2009년 ‘사랑의 배터리’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엄지 척’, '산다는 건’, ‘부기맨’ 등의 중독성 강한 히트곡을 통해 ‘트로트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싱글 '사랑한다 안한다'를 발표하며 활발한 음반 활동을 펼치기도 한 홍진영은 최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신유&홍진영의 어버이날 디너쇼는 5월 7일 오후 6시 30분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2F)에서 펼쳐지며, 현재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예매 내용은 롯데호텔서울 연회예약실 또는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