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08 20:12

헬로비너스, ‘비너스’에 이은 디지털 리팩 ‘파도처럼’ 선사

▲ 사진출처='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너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던 헬로비너스가 썸머걸로 깜짝 변신하며 ‘파도처럼’ 무대를 선보였다.

8일, SBS 인기가요에 등장한 헬로비너스는 시원하고 상큼한 무대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의 ‘비너스’임을 입증했다.

지난 5월 애프터스쿨의 자매그룹으로 불리우며 ‘고전적인 느낌을 탈피하고 현대에 맞춘 21C형 여신 비너스’를 보이겠다 선언한 채, 귀엽고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던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무대매너, 핫 한 비주얼 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갓 데뷔한 신인에게 쏟아진 대중의 사랑에 헬로비너스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4일 ‘디지털 리팩키지 파도처럼’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섰다. 파도처럼은 제목처럼 시원하고 경쾌한 여름시즌에 알맞은 댄스 곡으로 곡의 신나는 분위기와 대조되는 슬픈 노랫말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이 곡에서는 깜찍함을 어필하던 막내 유영의 파워풀한 랩을 비롯 비너스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 충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방송이 끝난 후 헬로비너스는 “첫 데뷔 앨범 비너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발매한 앨범이니만큼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려 노력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5th Flashback으로 약 1년만에 국내에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 역시 출연하여 자매그룹의 훈훈함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