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4.17 09:47

[S리뷰] 평범함 속에 숨어있는 소중한 것들, 연극 ‘사랑해요 당신'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평범한 일상에 숨어있는 소중한 존재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을 하게 만드는 가슴이 따뜻해지는‘사랑해요 당신'은 또 보고 싶은 연극이다.  

▲ 연극‘사랑해요 당신' (컬처마인 제공)

너무나 평범한 가정의 이야기지만 평범한 이야기로 느껴지지 않는다. 평소에는 잊고 지내기 쉬운 존재가 이 세상 그 무엇보다도 소중하다는 것을 다시 느끼게 해주는 명품연극이 ‘사랑해요 당신’이다.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등 그야말로 이시대 최고 연기신들이 그려내는 싱크로율 200%의 진짜 부부보다 더 부부같은 리얼한 연기는 연극‘사랑해요 당신’을 찾은 관객들에게 때론 가슴 뭉클함을, 때론 따뜻함이라는 감동을 선사한다. 

▲ 연극‘사랑해요 당신' (컬처마인 제공)

'사랑해요 당신'은 평범하던 일상에 평범하지 않은 일이 생기고 나서야 주변을 돌아보게 되는 우리네 현실과, 특히 죽음이 눈앞에 왔을 때 우리 주변에 당연하게 느껴지던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게 해주는 연극이다.

연극‘사랑해요 당신'은 평범함 속에 숨어있는 소중한 것들에 대해 관객들에게 이야기 한다. 관객들은 무대위 주인공이 특별한 사람이 아닌 나일수도 있고 사랑하는 내 아내일수도 있다는 생각에 더욱 절실함을 느낀다. 

▲ 연극‘사랑해요 당신' (컬처마인 제공)

아내와 자식들에게 누구보다 더 큰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과 다르게 항상 퉁명스러운 남편, 치매증상을 보이는 아내가 내 가족일수도 있기 때문이다. 

진심으로 사랑함에도 항상 곁에 있기에 사랑하고 있다는 것 조차도 잊고 사는 우리들이기에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선물하는 평범함 속에 숨어있는 소중함은 더욱 특별함으로 다가서는 이유다.

극단 ‘사조’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오는 5월 28일까지 관객들을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