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07 19:58

'THE BLAQ% ASIA TOUR' 나선 엠블랙, 태국 현지팬 ‘하이터치’ 이벤트로 ‘친절돌’ 등극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지난 6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 <THE BLAQ% TOUR>에 나선 남성 5인조 아이돌그룹 엠블랙이 태국 현지 공연을 앞두고 ‘친절돌’로 등극, 호감도가 급상승하는 효과를 누렸다.

이번 엠블랙 공연을 기획하고 있는 CJ E&M 콘서트 브랜드 M-Live 측은 엠블랙이 태국 공연일 하루 앞선 7월 6일 콘서트 구매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하이터치> 사전 이벤트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엠블랙은 오는 7월 7일(토) 현지 시각 저녁 7시, 태국 방콕 컨벤션 센터홀(BBC홀)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터치> 이벤트는 콘서트 사전 구매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엠블랙과 하이파이브 및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멀리서도 엠블랙을 응원해 준 현지 팬들을 위해 엠블랙이 직접 기획한 깜짝 이벤트다.

 
6일 방콕 시암센터 디스커버리 프라자에서 열린 <하이터치> 사전 이벤트에는 예정된 500명 외에도 1천 여명의 팬들이 북새통을 이루며 태국 내에서의 엠블랙 인기를 실감케했다. 갑자기 몰려든 팬들에 감동한 엠블랙은 시종일관 미소와 함께 손을 흔들었고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은 물론 응원차 현장을 찾아온 팬들에게도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엠블랙의 성실함에 현지 팬들은 ‘친절한 엠블랙’ ‘따뜻한 스타’라며 뜨거운 애정을 보냈다.

한편 오늘(7일) 현지 시각 7시 태국 공연을 앞둔 엠블랙은 “인도네시아는 물론 태국까지 반갑게 맞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엠블랙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 멋진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7월 21-22일 서울 공연까지 많은 응원 보내달라”며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엠블랙 아시아투어 <THE BLAQ% TOUR>는 6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 7월 7일 태국 방콕 / 7월 21-22일 서울 / 7월 26-27일 오사카 / 7월 30-31일 도쿄 / 8월 18일 대만 타이페이 등 총 6개 국가에서 이어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