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공연
  • 입력 2017.04.13 09:10

빅스, 데뷔 5주년 콘서트 ‘백일몽’ 티켓 오픈

▲ CJ E&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빅스(VIXX)가 데뷔 5주년 콘서트 ‘백일몽’ 티켓을 오픈한다.

빅스는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인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이하 ‘백일몽’)’의 티켓 예매가 오늘(13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고 전했다.

이번 ‘백일몽’은 빅스의 데뷔 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와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연계해 진행하는 ‘빅스 V 페스티벌’의 첫 신호탄으로, 5년차 아이돌다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탄탄한 실력, 견고한 팀워크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연 타이틀이 ‘백일몽’인 만큼,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한층 더 파격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꿈’을 꾸는 것 같은 역대급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5월 발매될 빅스의 신곡이 라이브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최고조로 끌어올림과 동시에 더욱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다.

실제로 빅스는 지난 콘서트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전쟁을 방불케 해 ‘믿고 보는 공연돌’ 다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빅스는 단독 콘서트 ‘백일몽’ 개최를 시작으로, 앨범 발표와 전시회 진행 등 ‘빅스 V 페스티벌’을 알차게 이끌어가며 팬들과 함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빅스의 ‘백일몽’ 티켓은 오늘(13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http://ticket.melon.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