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7.04.12 13:59

김옥빈,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새로운 도약'

▲ 김옥빈 (화이브라더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옥빈이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화이브라더스는 “배우 김옥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아온 김옥빈이 연기파 배우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김옥빈은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자리할 만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연기해왔다. 언제나 그녀만의 색깔을 고수해오며 영화 ‘박쥐’에서는 스크린을 장악하는 연기력으로 칸 국제영화제를 비롯해 전 세계 영화제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김옥빈은 영화 ‘고지전’에서 북한군 저격수 차태경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소수의견’에서는 강단 있는 기자 수경 역,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는 소매치기 유나로 분했다.

최근에는 영화 ‘악녀’의 후반 작업에 열중이다. 극중 김옥빈은 중국에서 킬러로 길러진 여인으로 분한다. 신비하게 아름다우면서도 중성적인 이미지가 캐릭터에 적역이라는 전언이다.

충무로에서 보기 드물었던 여배우의 날카롭고 정교한 고난도 액션을 합기도와 태권도 유단자인 김옥빈의 연기를 통해 선보인다는 점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강지환, 주원, 서영희, 이시영, 황우슬혜, 이다희, 이동휘,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김성오 등 배우들이 소속 된 회사이자다.

매니지먼트·드라마·영화제작·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