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4.12 11:48

[공식입장 전문] 이상우♥김소연, 6월 9일 비공개 결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다"

▲ 이상우, 김소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가 결혼식 날짜를 확정했다.

김소연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2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린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다"고 전했다. 

앞서 김소연, 이상우는 3월 말 소속사를 통해 오는 6월 중 백년가약을 맺을 것이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의 결혼 일정이 확정되어 관련 내용 전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정말 감사 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