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4.12 09:59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벚꽃, 사랑꽃, 하트' 모티브 시계∙주얼리 출시

▲ 오에스티 벚꽃 주얼리 목걸이&귀걸이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따스한 봄을 맞이해 로맨틱한 감성이 가득 담긴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선보였다.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을 맞이해 벚꽃을 모티브로 하는 ‘블라썸 시즌’ 상품과 4월의 사랑 꽃을 모티브로 한 ‘아네모네 주얼리’ 상품을 출시 했다.
 
‘블라썸 시즌’ 상품은 작은 벚꽃 모티브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모티브 양 옆으로 수 놓인 듯 자연스럽게 배열된 스톤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 해준다. 자연스러운 U자형 스틱에 고정되어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한 목걸이와 벚꽃 잎 모양에 딸랑거리는 스톤이 포인트로 강조된 귀걸이, 두 줄 체인으로 볼륨감 있게 착용 할 수 있는 팔찌로 구성 됐다.
 

▲ 오에스티 러브썸 ⓒ이랜드월드

4월 사랑 꽃 상품인 ‘아네모네 주얼리’는 유색 스톤과 꽃 모티브가 자연스럽게 조합되어 디자인 된 것이 특징으로 화사한 봄날 가벼운 블라우스나 니트와 함께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사랑스러움을 연출 해 준다.

다이얼에 심플한 하트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러브썸’ 시계 라인도 선보였다. 연핑크 컬러의 레더 시계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시계 두 종류로 출시되어 선호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봄 기운이 가득한 4월을 맞이해 로맨틱한 감성의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과하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봄철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