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4.12 08:39

세븐에듀, 중간고사 대비 수학 찍기 ‘차길영의 미라클 특강’ 오픈

▲ 세븐에듀 미라클 특강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가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을 오픈했다. 

중간고사 시험이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고1, 고2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내신 기출 족보 중 시험에 반드시 출제될 문항들만 엄선하여 찍기 특강을 제작한 것이다. 

3강으로 끝내는 초압축 찍기 특강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고1 학생들을 위한 수학Ⅰ(다항식~방정식과 부등식), 고2 학생들을 위한 미적분Ⅰ(수열의 극한~미분계수와 도함수) 각 3강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간고사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학생들이 비효율적인 공부로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수 있도록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기출족보를 분석하여 빈출되는 기출예상문항만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가장 효과적인 중간고사 대비 방법은 바로 기출족보를 풀어보는 것”이라며, “기출문항 중 빈출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미라클 특강을 꼭 수강해 학생들의 시험 대비 학습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키기 바란다”고 말했다.

중간고사 고득점 달성을 위한 문제풀이 비법 전수

또한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차길영 강사만의 특별한 문제풀이 비법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내신시험은 시간 싸움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험시간 부족으로 인해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한 문항 당 약 2분 정도의 시간만이 주어지기 때문에 쉬운 문항에서 시간을 단축하여 서술형과 고난도 문항에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차길영 강사는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해서는 내신 기출 문항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풀이가 가능해야 한다”며, “‘초압축 미라클 특강’에서 전수하는 문제풀이 비법들을 자신의 것으로 체화시킨다면 이번 중간고사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계별 학습을 위한 중간고사 만점 전략 제공

세븐에듀는 ‘초압축 미라클 특강’ 외에도 중간고사 성적 향상을 위한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중간고사 빈출 핵심개념과 기출문제를 총정리한 ‘내신만점 강좌’와 점차 출제 비중이 높아지는 서술형 문항 대비를 위한 ‘서술형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 실전 감각 극대화를 위한 ‘수학 내신 기출 모의고사’를 모두 제공하여 회원들의 내신 대비를 확실히 책임지겠다는 의지다. 학생들은 현재 자신의 수준에 맞춰 단계별 세븐에듀의 중간고사 만점 전략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초압축 미라클 특강’과 ‘서술형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는 세븐에듀 국영수 프리패스와 수학 올패스, 개념 프리패스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수학 내신 기출 모의고사’의 경우 전 강좌 구매 시 1회 무료로 이용 가능, 프리패스 회원에게는 2회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차길영 강사는 “이 밖에도 수학 올패스와 국영수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고1 29회, 고2 26회 내신 기출 족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며,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대비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여 이번 중간고사에서 꼭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과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