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06 10:10

[동영상] 김형준 'Sorry I'm Sorry' 블랙 카리스마 담긴 M/V 티저 공개

'차가운 섹시 남성미' 시선 집중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김형준이 신곡 'Sorry I'm Sorr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블랙 카리스마'로 시선을 확 사로 잡았다.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로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김형준이 7월 6일 자정, 공식 유투브를 통해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와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절도있는 댄스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는 최근 공개된 강지환, 이기우가 함께한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티저로, 쏟아지는 빗속과 수면 위에서 펼쳐진 김형준의 비주얼이 기존의 부드럽고 귀여운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된 차가우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형준 홀로 펼치는 절제된 안무와 남자댄서들과 함께 펼치는 절도있는 군무가 이별한 남자의 아픔을 노래하는 'Sorry I'm Sorry'의 애절함을 극대화시키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차은택 감독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편집과 특수효과도 엿볼 수 있어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20대 중반을 넘어선 성숙함으로 '이별'과 '남자'를 노래하는 김형준의 새 앨범 <ESCAPE>은 7월 10일 발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