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7.04.11 10:45

김재중, 中 ‘제 5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 ‘Top Male Artist상' 수상

▲ 김재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재중이 여전히 뜨거운 중화권 내 인기를 입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지난 8일 마카오에서 열린 ‘제 5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Top Male Artist-Korea’(한국 지역 최고 남자가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3월 아시아투어 ‘2017 KIM JAEJOONG ASIATOUR ‘The REBIRTH of J’’을 통해 홍콩을 시작으로 마카오, 대만 공연을 성료시키는 등 중화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김재중의 글로벌 인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 김재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는 중국의 최대 음원 사이트인 ‘인위에타이’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올 해 5회를 맞이하였으며 중화권 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아티스트와 앨범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김재중이 수상한 ‘Top Male Artist’는 한 해 동안 중국 팬들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은 남성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으로, 미국의 저스틴 비버, 일본의 아카니시 진이 수상하며 어깨를 나란히 한 것.

한편 지난 3월 아시아 투어를 위해 찾은 홍콩에서는 총 40여 매체가 김재중을 취재하기 위해 모여든 데 이어 마카오와 대만까지 총 1만 5천여명의 팬들이 공연장을 가득 메우며 군복무 후 오랜만에 찾은 김재중을 뜨겁게 맞이하며 그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 김재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에 김재중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올 해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중국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재중은 지난 2일 열린 대만 가오슝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아시아투어 ‘2017 KIM JAEJOONG ASIA TOUR ‘The REBIRTH of J’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