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4.11 09:03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개최

▲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가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10일 주최 (사)대한태권도협회와 제작 킥스 측은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프로듀서 신정화, 연출 오재익)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성 카시트(제나 주니어 카시트), 아카데미과학과 함께하는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개최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는 2016년 1월 초연 당시 ‘스포테인먼트의 끝’이란 호평을 받았던 ‘모던 태권도 킥스’의 후속작으로, 태권도의 정통성을 수호하는 자와 파괴하려는 자의 운명을 건 대결을 현란한 퍼포먼스에 녹여낸 작품이다.

‘제1회 킥스 어린이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는 4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며, 태권도복을 입은 아이의 사진을 '킥스:시즌2'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게시하면 응모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상품으로는 순성 제나 주니어 카시트를 비롯해 가족공연관람권 4매, '킥스:시즌2'의 배우들과 만남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에 대해 제작사 킥스 측은 “'킥스:시즌2'는 태권도 자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수준 높은 태권도 소재 퍼포먼스다”라며, “우리 생활 속의 태권도를 보여줄 ‘킥스 어린이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통해 '킥스:시즌2'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 2'는 4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