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4.07 15:03

태연,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 태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이 5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아시아 투어도 펼친다.

태연은 오는 5월 12~14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AEYEON solo concert “PERSONA”’(태연 솔로 콘서트 “페르소나”)를 개최하며, 다양한 음악적 면모를 지닌 아티스트 태연을 표현하고자 ‘PERSONA’로 타이틀을 결정,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작년 7월 서울, 8월 부산에서 성황리에 펼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9개월 여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로,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타이베이, 방콕 등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콘서트에서 첫 정규 앨범 ‘My Vocie’(마이 보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생생한 라이브,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믿고 듣는 태연’의 풍부한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예매 사이트 YES24(ticket.yes24.com)에서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 예매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해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태연은 지난 5일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을 발표,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로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