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7.05 09:03

전지현, '원조 화보 퀸' 입증…여전한 '자체발광' 포스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영화 '도둑들'에 이어 최근 영화 '베를린'까지 촬영을 마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원조 화보 퀸으로서의 위엄을 자랑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7월 5일자 화보를 통해 체크, 플라워, 레오퍼드 등 다채로운 프린트 의상들을 소화하며 청순과 고혹을 오가는 매력을 과시했다.

전지현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 역할을 맡기 위해 직접 최동훈 감독에게 전화를 걸었다.

“내가 먼저 하겠다고 적극 구애했죠. 전화까지 한 건 처음이었어요. 최동훈 감독님은 워낙 캐릭터를 잘 살리는 분이니까 나와 잘 맞겠다 싶었죠”라고 밝혔다.

현재 그녀는 또 다른 영화 <베를린>도 촬영 중이다. 최근 한창 촬영 중인 영화 '베를린'에 대해 '새로운 도전'이라고 표현하며 "나의 성향, 해왔던 나의 연기와는 전혀 다르죠. 그런데 묘하게 나와 잘 맞아요"라며 큰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요즘 연기가 점점 재미있어진다"며 자신이 택한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하면 할수록 잘하게 되는 직업이죠. 재미를 붙이느냐 아니냐의 차이인거 같아요. 내 목표는 잘하겠다가 아니라 재미있게 오래 하는 거에요. 한 작품이 실패한다 해도 성공의 기회는 또 있으니까요. 길게 보는거죠, 길게"라고 자신의 연기 철학을 설명했다.

한편 전지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